신청 관리

신청서를 관리 하는 기능을 안내합니다.

🚀 기능 소개

후원, 자원봉사 등 기관으로 신청된 신청서를 확인하고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신청서가 접수되면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일이 발송되어 빠른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 화면 구성

1. 카테고리

신청서에 따른 분류입니다. 선택하면 해당 신청서만 필터링 되어 목록에 표시됩니다.

2. 목록

신청 목록이 노출됩니다.

3. 필터 검색

신청서 내용으로 검색하여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4. 컨트롤 영역

신청서를 확인 처리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안내

1. 확인 / 미확인

신청서가 접수되면 관리자 미확인 상태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해당 신청서를 확인하고 행정처리 및 대응이 완료되면 확인 처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 영역의 관리 부분에서 화살표 혹은 체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확인창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삭제

삭제를 희망하시는 신청의 우측에 있는 X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확인창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의사항 삭제된 내용은 복구 하실 수 없습니다.

3. 신청 알림 이메일

신청서가 접수되면 담당자에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안내 메일 설정은 아래의 기본설정 메뉴얼을 참고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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